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제가 단골로 가는 국수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본인 집에서 5분정도 걸어가면 있는 국수집인데요.

저는 주로 혼밥하러 자주간답니다.

 

몽실이 국수

소재지 : 경남 김해시 신문동

도로명주소 : 경남 김해시 장유로 330번길 1

 

몽실이 국수 위치

 

장유 몽실이 국수장유 몽실이 국수
신문동 무계교 버스정류장에 위치한 몽실이 국수

 

몽실이 국수는 김해 장유 신문동에 '무계교' 버스정류장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로 가까이 사시는 분들이 혼밥하러 오시고  주위 상가 직원분들이 점심 드시러 많이 오시더라구요.

 

저는 잔치국수를 너무 좋아하는데 줄서서 먹고 멀리가고 그런것보다 지금 당장 먹고 싶을 때 먹어야 하는 스타일이라..

 

집 가까운데 국수집이 없어서 속상했거든요 근데 어느날 보니까 빈 상가였는데 국수집이 생겼더라구요~

 

 

장유 몽실이 국수장유 몽실이 국수
장유 국수 맛집, 몽실이 국수 메뉴

 

 

메뉴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칼국수, 비빔칼국수, 들깨칼국수, 콩국수, 비빔밥, 김밥, 부추부침개와 음료가 있어요

 

이번에 갔더니 얼큰 칼국수가 추가 되었더라구요.

 

저는 잔치국수, 비빔국수, 김밥, 부추부침개, 칼국수를 먹어 보았어요,

 

오픈한 이후로 혼밥하러 자주 갔거든요.^^ 국수랑 먹는 김치도 맛있어요~

 

 

몽실이국수 내부몽실이국수 내부
장유 몽실이 국수 내부

 

테이블이 6개 정도 있는 아담한 가게랍니다.

 

오늘은 이번에 개시된 얼큰 칼국수를 먹어 봤습니다.

 

점심시간이 한참지나서 3시 넘어서 갔더니 조용하고 좋았어요~

 

항상 오면 주로 잔치국수나 비빔국수 킬러라 주로 국수 먹는데 오늘은 얼큰 칼국수로 먹어 봤습니다.

 

 

몽실이 국수 얼큰 칼국수몽실이 국수 얼큰 칼국수
몽실이국수, 얼큰 칼국수

 

 

짠~ 색깔이 너무 빨개서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맵지는 않았어요.

 

몽실이 국수 사장님은 조미료를 때려 넣는 스타일은 아니시더라구요, 보통은 그저 맛내려고 조미료 때려 붓는데

 

저는 그러면 심장이 두근거리거든요 제 몸이 좀 특이해요 ^^

 

조미료 많이 안넣어도 여기 국수나 음식들이 다 맛있어요!!

 

국수는 육수도 맛있게 잘내시고. 지금은 제 국수 단골집이 되었답니다.

 

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몽실이 국수 한번 가보세요.

 

추천해요!!

 

 

장유 몽실이 국수는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30분

-휴무일 : 일요일

 

상가 지하에 주차장이 있긴한데 협소해서 주차하기는 힘들다고 하셨던것 같아요

근처에 차대고 걸어가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내돈내산, 내가 좋아서 하는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