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사라사라사 2024. 10. 13. 14: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제가 한달 경과 후기를 올리고

그 다음에 3개월 지나면 그 때 상태를 올릴려구 했었는데요

 

2개월째 상태도 궁금하신분들이 있는 것 같아서

올려 보려고 합니다.

 

 

[일단 제 꺼졌던 눈 다시 보죠] -보정어플로 찍은거라 눈이큼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지방 넣은 직후, 병원에서 찍은 사진]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2주차 경과 후기]

 

꺼진 눈 지방이식 후기(1,2주차 경과)

꺼진 눈에 대한 최근 지방이식 경험을 공유합니다. 저는 지방에 살고 있고 지방이식은 서울에 가서 했습니다. 포스팅은관련 병원과 전혀 상관없이 작성합니다. 🔎 꺼진 눈 지방이식 병원 선택

sarasara7.tistory.com

 

[한달 경과 후기]

 

눈 지방이식 한달 경과(내돈수술)

눈 지방이식 한지 한 달이 되었습니다. 2주 동안 저는 많이 불룩한 상태로 지냈었는데요.계속 이러면 어쩌지라는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처음 눈 상태는[수술당일]  짝짝이로 불룩한 상태였습

sarasara7.tistory.com

 

자세한 내용은 위 후기 글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됩니다.

 

오늘 10월 13일인데 16일 되야 딱 8주거든요.

3일 정도 남았는데 거의 두달이니까..

 

 

 

 

[꺼진눈 지방이식, 두달]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지금 사진 상 거의 자연스럽죠

네 많이 자연스럽습니다.

 

이 사진 오전에 찍은 거구요

아침에 일어나니까 잠을 잘자서 살짝 부었더라구요

 

저녁되면 그 전 처럼 살짝 눈이 꺼진 느낌이 듭니다.

물론 하기 전 만큼은 아니지만.

 

 

 

 

[꺼진눈 지방이식, 두달]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이건 tmi 인데요. 

쌍꺼풀 수술을 한 눈이고

눈 하기전에는 아이참이라는 쌍꺼풀 테이프를 오랜시간 사용했었습니다

 

그래서 눈꺼풀이 많이 늘어난? 상태에서 쌍꺼풀을 했고

지금 시간이 거의 15년이 지났는데

 

나이가 들어서 더 늘어나있었어요.

그 상태에서 또 눈에 지방이식을 했잖아요?

 

그러니까 지방이 생착되기전 점점 남을 것만 남고 빠지면서

늘어난 눈꺼풀이 더 도드라지게 티가나요 ㅜㅜ

 

하나를 하니까 또 다른 문제가 생기는 거죠....

무튼.. 지금 두달인데 많이 자연스러워 졌습니다.

 

 

 

 

[꺼진눈 지방이식, 두달]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웃어보았습니다. 눈가 주름 어쩔....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부릅 떠보았습니다.  눈 이물질 죄송... 어쩔

 

제가 지금 두달됐는데 많이 자연스럽다 못해 저녁되면 살~짝 꺼지는데

여기서 아셔야 할것은 

 

제 앞선 후기를 보셨다면 제가 지병이 있어서

다른 병원에서 거절 당했다는 이야기를 보셨을거에요

 

한달 지나고 한달에서 두달 사이에

지병 악화로 제가 몸무게가 2키로 빠졌습니다.

 

 

 

 

그래서 아마 지방이 빨리 빠진것 같아요.

삼시세끼를 잘챙겨 먹으라고 했는데 

 

어쩔수 없이 굶기도 했거든요

밤에 잠도 잘 못자고...

 

그래서 제가 같은 병원에서 하신분들 보다 

지방이 빨리 빠진것 같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들은 아마 더  천천히 또는 덜 빠지거나 그럴거에요

 

 

 

 

[꺼진눈 지방이식, 두달]

꺼진 눈 지방이식 2개월 후기

 

이 사진은 저위에 사진 다 찍은 뒤에 

썬크림 바르고 밖에 나가기전에  카메라 대충 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병원에서 이야기한 생착기간이 한달정도 더 남았는데

여기서 더 빠지면 곤란할 것 같아요

 

다시 2키로 찌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ㅜㅜ

 

제가 한 병원은 2차를 60만원 더 내야 하고

1차에서 뺐던 지방을 냉동시켜 2차에 사용한다고 하는데

 

저는 2차는 하고 싶지 않거든요...

냉동시킨거 넣는게 좀 찝찝하기도 하고 

그 여정을 다시 해야 한다니 좀 힘들어요

 

눈 지방이식이 병원마다 넣는 방법이 많이 다른지

우리는 자세히 모르니까

 

어디서 해야 맞는건지 잘하는 건지 알 수가 없잖아요

그냥 잘된 후기를 찾아보고 상담 받아보고

선택하는건데..

 

 

 

 

근데 왠만히  지방이식으로 알려진 곳에서 했으면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

처음에 눈이 너무 불룩해서 걱정이라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근데 결국에는 다.. 빠집니다.

처음에 넣은대로 남아있지 않아요

빌고 빌어도 남아있지 않습니다.

 

거기서 개인별 속도차이가 있겠지만.......

 

[저는 견딜수 없어요. 너무 싫어요. 지금당장 예전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지금 이모습 죽고싶어요.] 이런분들은

 

옆에서 백날 이야기해도 안되니까 

너무 걱정되면 생착되기 전에 잠도 자지 말고

몸무게도 2.3키로 빼세요

 

그럼 금방 다 빠져 버릴겁니다.

 

 

 

 

[아래는 저희언니 눈지방이식후기에요 저와 다른 병원, 제가 거절 당했던 병원에서 했습니다.]

 

눈두덩이 지방이식 후기(내돈내수술)

[눈두덩이 꺼진 눈, 피곤해 보이는 눈 지방이식]대략 3주 전에 저의 꺼진 눈 지방이식 후기를 올렸었는데요 오늘은 저희 언니 후기예요 언니는 제가 거절당했던 병원에서 지방이식을 했습니다.

sarasara7.tistory.com

 

반응형